성경말씀을 보고싶을때 사이트 소개

728x90

민망하게도 교회를 다니다마다 그리고 약간의 회의감도 들고 결정적으로 실망한 일도 있었다. 어느 누구나 그러듯 교회와 사람에 트러블이 있었지 믿음이 꺾인 건 아니다. 교회 열심히 하고 신앙심 깊고 정말 누가 봐도 '아 저 사람은 진짜 대단하고 어떻게 저렇게 믿음이 깊을까' 주위에 한 두 분은 있다는 것을 교회 다녀보거나 종교가 있는 분들은 알 테다.
나는 깊은 신앙심이나 교회생활을 열심히 하고 봉사하지는 않았다. 부끄럽게도 성경 구절을 읽고 싶고 조용히 기도하고 싶을 때도 있고 찬송가를 나도 모르게 흥얼거릴 때가 있다.
간단하게 가지고 있는 성경 책을 펴서 읽으면 되지만 스마트폰이나 pc에서 보고 싶을 때도 있다.
블로그를 하고 있는 만큼 성경 구절을 필사를 하고 싶지만 저작권이 있으니 망설여진다.

대한 성서공회

처음 소개드릴 사이트는 대한 성서공회라는 곳이다. 성경 번역본에 대한 저작권이 있는 곳 같다. 깔끔하게 잘 되어있다. 글씨가 작은 편이어서 PC로 볼 때는 확대를 추천한다. 묵상, 성경 이해 자료 등이 있다. 여자/남자 오디오 선택하면 읽어준다. 배속은 없다.

 

대한성서공회

www.bskorea.or.kr

갓피아

사랑의 교회와 관련된 곳, 큐티와 묵상이 있고 오디오 제공은 없다. 가독성이 좋으며 통독, 필사 등이 있는데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서 어떤 내용 있는지 자세히 모르겠다

 

class="og-title">GODpia 홈 - 갓피아는 하나님과 교회를 섬기는 기독교 전문사이트입니다

뮤지컬배우 엄태리의 서재는 “일방통행길”이다 내 마음의 서재

www.godpia.com

KCM 성경 타자

성경 타자 게임 사이트이다. 교회단체 랭킹, 개인 랭킹으로 나누어져 있고 성경 타자를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필요하다. 회원 가입 시 교회, 목사님 항목이 있는데 없음/모름으로 해도 상관없다.

 

KCM 성경 타자

천안서부교회(윤마.. 6840682절

kcm.kr

KCM 성경타자

CTS 바이브 월드

CTS 기독교 방송이다. 레이아웃이 보기 편리하게 되어 있으며 찬송가, 성경 타자와 성경 읽기, 성경 검색이 있습니다.

 

CTS기독교TV 홈

오직복음 다음 다음 세대의 희망입니다.

www.cts.tv

 

728x9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