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알뜰폰 개통했어요.

728x90

KT 엠모바일 알뜰폰 개통

약정이 끝났어요. 가격이 저렴하고 괜찮다길래 알뜰폰을 검색했습니다.
알뜰폰이 회선을 빌린 것이어서 통화품질은 걱정할 일 없다 하고 실제 개통하고 사용해 보니 좋습니다.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거나 또는 부모님, 자녀에게 유심요금제 중에서 데이터양 많은 Qos 요금제로 택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Qos 요금제는 데이터 소진 시 낮은 속도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어르신들도 데이터 많이 쓰십니다.

실용 유심 1.7을 선택했어요. 음성, 데이터, 문자가 충분치 않은 게 아쉽지만 가격이 좋습니다.
올레 와이파이 잘 잡힙니다. 무료로 올레(KT) 와이파이도 사용 가능합니다.

추가) 2023년 현재, 살펴보니 저렴한 유심요금제 중 무료 올레 와이파이 제공은 잘 없네요.😱

KT 엠 모바일 사이트에 가서 유심을 고르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kt 엠모바일

믿을 수 있는 기업 국민기업 KT의 그룹사로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기업 우수한 통화품질 KT통신망을 사용해 우수한 통화품질을 제공합니다 합리적인 통신비 거품을 뺀 업계 최저 수준 요금제를 합리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편리한 다이렉트 몰 다이렉트 몰에서 쉽고 간편하게 가입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빠른개통 전문 상담원을 통한 빠른 개통과 안전한 무료 배송을 책임집니다 알뜰폰 NO.1 고객센터 2019 KMAC 선정 KSQI 우수콜센터

www.ktmmobile.com

주말 끼어서 우체국 택배 등기로 유심을 4일째 돼서 받았습니다.

KT 엠모바일 유심 등기
KT 엠모바일 유심 등기

봉투 속에는 유심 어댑터, 요금제와 개통 번호 등 설명서, 유심이 들어있습니다.

유심카드에서 유심을 분리한 후 자신의 휴대폰에 맞는 유심 어댑터(나노유심, 마이크로 유심, 일반 유심)에 끼웁니다.
배터리를 분리한 후 유심을 끼워요. 전원을 켜고 2-3번 재부팅하다 보면 "번호를 등록 중입니다."라고 나와요.

KT 엠모바일 번호등록 중
KT 엠모바일 번호등록 중

완료되면 바로 전화, 데이터 사용 가능해요. 올레 와이파이(무료) 잘 되고 전화 품질도 좋고 지금까지는 불편함 없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
신규 가입을 위해서 요금제 (유심) 이벤트를 많이 하네요. 114에 전화 문의하면 변경되는데 한 달에 한번 바꿀 수 있습니다.
익월은 할인 전 요금이 적용되며 청구된다.
기존 1.7 요금제→현재의 1.7 요금제의 요금 (x) (바로 바꿀 수는 없다)
기존 1.7 요금제→다른 요금제(O)
기존 1.7 요금제→다른 요금제→기존 요금제의 현재 1.7 요금

728x9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