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 대해 알기 Q&A

728x90

가장 듣기 좋은 칭찬은?
가장 아끼는 신발은?
가장 여행하고 싶은 곳은?
가장 오래 통화해 본 기억은?
가장 위대하다고 생각하는 직업은?
가장 자신 있게 만들 수 있는 요리는?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은?
가장 좋아하는 꽃이나 식물이 있다면?
가장 좋아하는 단어는?
가장 좋아하는 액세서리는?
가장 좋아하는 외식 메뉴는?
가장 최근에 관용을 베푼 경험은?
가장 최근에 나를 화나게 만든 사람은?
가장 최근에 만든 요리는?
가장 최근에 말다툼을 한 적이 있다면 무슨 일 때문인가?
가장 최근에 받은 손 편지는 누구에게서?
가장 최근에 비행기를 탄 적은?
가장 최근에 영화관에서 본 영화는?
가장 최근에 주문한 음식은?
가장 최근에 참석한 결혼식은?
가장 최근에 클럽에 춤추러 간 적은?
가장 편안하게 느껴지는 장소는?
가족 중 가장 가까운 사람은?
강아지와 고양이 중 기르고 싶은 동물은?
건강을 위해 꼭 챙겨 먹는 것은?
계속 맴도는 노래가 있다면?
과거로 돌아가 꼭 바꾸고 싶은 사건은?
궁극적으로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
나는 가르치려는 사람인가, 배우려는 사람인가?
나는 감성적인 사람인가 이성적인 사람인가?
나는 깔끔한 사람인가, 지저분한 사람인가?
나는 돈을 충분히 버는가?
나는 운이 좋은 편이라고 생각하는가?
나를 냉소적으로 만드는 것은?
나를 불안하고 초조하게 만드는 질문은?
나를 불행하게 만드는 것은?
나에게 주고 싶은 선물은?
나의 가장 큰 단점은?
나의 가장 큰 장점은?
나의 건강 상태를 1~10으로 나타낸다면?
나의 신조, 좌우명은 무엇인가?
나의 아킬레스건은 무엇인가?
나의 영웅은 누구인가?
나의 원수는 누구인가?
나의 장례식에 꼭 부르고 싶은 사람은?
나의 집중력을 0~10으로 나타낸다면?
나의 총 자산 얼마인가, 빚은 얼마인가?
남모르게 간직한 열정, 꿈이 있다면?
내 묘비에 남기고 싶은 말은?
내 삶에서 결별하고 싶은 것?
내 삶의 목적은 무엇인가?
내 연봉은 얼마인가?
내 인생을 영향을 준 사람은?
내가 가진 가장 비싼 물건은?
내가 믿고 의지하는 사람은?
내가 본 최악의 영화는?
내가 사는 집은 깔끔한가?
내가 아는 가장 정신 나간 사람은?
내가 한 거짓말 중에 가장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던 것은?
내가 생각하는 꿈의 직장은?
내가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내일은 무엇을 할 계획인가?
노력 없이 한 가지 재능을 얻을 수 있다면 무엇인가?
누구와 함께 사는가?
누군가 나를 위해 요리해 준 적이 있는가, 누군가를 위해 요리한 적은?
다음에 여행하고 싶은 곳?
닮고 싶은 문학작품 속 주인공은?
당장 갖고 싶은 세 가지가 ;있다면?
더 가까워지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더위를 피하는 나만의 방법은?
복권에 당첨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마지막으로 가본 공연은?
마지막으로 가본 바다는?
마지막으로 가장 아팠던 적은?
마지막으로 들은 노래는?
마지막으로 본 tv 프로그램은?
마지막으로 울었던 적은?
마지막으로 참석한 모임은?
만약 창업을 한다면 어떤 일을 하고 싶은가?
만원을 가장 알차게 쓸 수 있는 방법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은?
머리를 감지 않고 버틴 최장 기간은?
몇 살까지 살고 싶은가?
무슨 요일을 가장 좋아하는지 이유는?
무엇을 위해 기도하는가?
무작정 다가가 말을 걸고 싶은 사람은?
변기에 앉아서 무슨 생각을 하는지?
부모님과 마지막으로 대화를 한 적은 언제인가?
부모님은 나를 어떻게 생각하실까?
뷔페에서 가장 먼저 먹는 음식은?
비밀을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 한 명만 꼽는다면?
빌리거나 빌려준 돈이 있는지?
사람들에게 가장 즐겨하는 질문은 무엇인가?
사람들의 부탁을 잘 거절하는 편인가?
사람은 변할 수 있을까?
사랑과 우정 중에 하나를 고른다면?
사랑을 위해 저지른 가장 정신 나간 짓은?
산과 바다 중 좋아하는 곳은?
산타클로스에게 꼭 받고 싶은 선물은?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는 나만의 방법은?
새로 사귄 친구가 있는가?
신이 존재한다고 믿는 이유는?
아무에게도 말하고 싶지 않은 비밀이 있는가?
아버지에게 하고 싶은 말은?
안전을 추구하는가, 모험을 추구하는가?
앞으로 일어날 일을 상상할 때 최선의 경우, 최악의 경우 무엇인가?
앞으로 쭉 변하지 않았으면 하는 것은?
어머니께 하고 싶은 말은?
어머니에게 하고 싶은 질문은?
어제 몇 시에 잠자리에 들었는가?
여권에 스탬프가 몇 개나 찍혀 있는가?
오늘 가장 두드러진 감정은 무엇인가?
오늘 가장 좋았던 시간은 언제인가?
오늘 감사하게 생각하는 일은?
오늘 나를 괴롭힌 일은 무엇인가?
오늘 나에게 애정을 보여준 사람은?
오늘 내린 선택에 만족하는가?
오늘 떠올린 생각 중에 가장 엉뚱한 것은?
오늘 상처받은 일은?
오늘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은?
오늘 욕을 몇 번이나 했는가?
오늘 일어나기를 바라는 일은?
오늘 있었던 일 중 후회하는 것은?
오늘 있었던 일 중에서 지우고 싶은 기억이 ;있다면?
오늘 지나치게 많이 사용한 말은?
오늘 커피를 몇 잔 마셨는가?
오늘 하루 간절히 원했지만 얻지 못한 것이 있다면?
오늘 하루 슬퍼할 일이 있었는가?
오늘 하루 즐거웠다면 이유는?
오늘 하루를 어떻게 시작했는가?
오늘 하루에 어울리는 시나 노래 구절이 있다면?
오늘 해결한 문제 한 가지는?
오늘 해야 할 일을 모두 끝마쳤는가?
오늘 해야 할 일 중 미루고 싶은 일은 무엇인가?
오늘은 색깔로 표현한다면?
오늘은 평범한 하루였는지?
요즘 나에게 동기를 부여해준 일은?
요즘 관심 있는 정치적 이슈는?
이름을 바꾼다면 어떤 이름으로?
이성을 만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인생이 공평하다고 생각하는가?
인터뷰하고 싶은 유명인은?
일요일 오전을 행복하게 보내는 방법은?
자서전을 쓴다면 첫 문장을 어떻게 쓰고 싶은가?
자신의 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재산이 얼마나 있으면 행복할까?
전쟁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절대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일은?
절대로 버릴 수 없는 물건은?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 중 먼저 듣고 싶은 것은?
좋은 아이디어를 떠올려야 할 때 찾는 곳은?
좋은 친구란 무엇인가?
주량이 얼마나 되는가?
주변인의 죽음 중 가장 슬펐던 사람은?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일은?
즐겨 찾는 인터넷 사이트가 있다면?
지금 당장 전화를 걸고 싶은 사람은?
지금 도망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지금 사랑하고 있는가?
지금 이  순간 가장 그리운 사람은?
지금까지 이룬 것 중 성취감이 가장 컸던 일은?
질투 나는 사람은?
집이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창의성 발휘에 필요한 요소는 무엇인가?
첫눈이 내리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최근 꾼 꿈 중에서 기억에 남는 것은?
최근 신용카드 결제 내역에서 당혹스러운 항목은?
최근에 가장 많이 웃었던 적은?
최근에 들은 가장 충격적인 소식은?
최근에 말실수는 무엇인가?
출퇴근에 걸리는 시간은?
친구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평생 한 사람과 사랑하면서 살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하루에 한 시간이 늘어난다면 뭘 할까?
한 달 안에 이루고 싶은 목표는?
현재 가장 큰 지출을 차지하는 부분은?
현재 나에게 위안을 주는 것은?
현재 나의 꿈을 가로막는 가장 큰 장애물은 무엇인가?
현재 나의 몸무게는?
현재 나의 헤어스타일은?
현재 노력하고 있는 일은?
현재 삶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것은?
현재 읽고 있는 글이나 책이 있다면?
현재 지갑에 돈이 얼마나 있는가?
현재 탐구하고 있는 분야가 있다면?
화가 중에서 초상화를 부탁하고 싶은 사람은?
휴가가 주어진다면 무엇을 하고 싶은가?

728x9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