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차단 관리를 클릭하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문구가 보일 때

728x90

문구가 뜨기 전에는 애드센스 사이드바에 있는 차단 관리를 클릭하면, 광고 심사 센터, 모든 사이트 등이 표시가 되었는데 이런 문구가 뜨기 시작했습니다.

애드센스 차단관리가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문구가 보이면서 안 보일 때
애드센스 차단관리

차단 관리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결방법

애드블록을 사용한다면 애드센스 사이트를 광고 차단에서 제외하세요. 광고 차단에서 제외하면 차단 관리를 클릭하면 제대로 작동될 것입니다.

애드센스 설정에서 보기 싫은 광고, 민망한 광고 차단하기

광고를 외국어 광고, 민망한 광고, 대출 광고 등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보기 그런 광고들이 있습니다.
완벽하게 차단은 아닌 것 같고 드물게 보이긴 합니다.

1. 광고심사센터에서 일일이 넘겨가며 차단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바에 있는 차단 관리를 클릭하면 콘텐츠 하위 목록에 광고 심사 센터가 있습니다. 노란색 부분에 마우스를 대면 붉은색으로 변하는데요. 클릭하면 광고 차단이 됩니다.
특정 광고가 더 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으로 뜬다면,
해당 광고 밑 관련 광고 찾기를 클릭하면 관련 광고들이 표시되는데요. 하단에 보면 '모두 검토됨으로 표시'를 클릭하세요.

애드센스 광고심사센터
애드센스 광고심사센터


2. 모든 사이트에서 민감한 카테고리, 일반 카테고리에서 허용. 차단하기

애드센스 차단 관리 모든 사이트
애드센스 차단 관리 모든 사이트

사이드바에 있는 차단 관리를 클릭하면 모든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내용을 보면 광고주 URL, 민감한 카테고리, 캘리포니아주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CCPA), EU 사용자 동의, 일반 카테고리, 광고 네트워크, 광고 게재하기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민감한 카테고리, 일반 카테고리에서 내용을 보시고 허용, 차단하시면 됩니다.
차단을 해도 완벽히 안 되는 듯하기 때문에 시간낭비다.

728x9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