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연말시상식 투표

728x90

아이돌, 배우 팬이라면 한 번쯤 투표하실 텐데요. 연말은 시상식이 많은 데다 투표방법도 다양하고 결제를 해야 투표권을 얻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명 '내 새끼'라는 대상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선물이자 또는 노동으로 다가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말은 팬덤 전쟁이고 시상식 현장으로 가기 위한 간절한 티켓팅 전쟁입니다.
시상식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팬들의 저항이 크고 당연히 자신의 스타를 위해서 항의를 하는 모습이 멋진 것 같습니다.

2018 AAA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아이돌 투표, 이미 사전 투표(홈페이지 투표)는 종료된 상태이고 지금은 앱을 설치해서 하는 투표가 진행 중(11월 28일 시상식)

2018 Melon Music Awards

멜론 가입과 이용권이 필요, 자신의 가수에게 투표하는데 멜론 이용권 있으면 3장, 멜론 이용권 없으면 1장이 주어진다.

2018 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가입된 상태라도 또 sns로 로그인을 해야 한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마마 시상식 투표가 시작됐다. 시상 부문으로는 남자 신인상, 여자 신인상, 남자 그룹상, 여자 그룹상, 남자 가수상, 여자 가수상,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솔로,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솔로,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그룹,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베스트 힙합&어반뮤직, 베스트 유닛, 틱톡 베스트 뮤직비디오, 베스트 OST, 올해의 노래, 올해의 가수이다. 기획사의 공연을 보는 것도 재밌긴 하다.

2019 골든디스크

골든디스크는 투표는 U+아이돌 live 앱에서 가능하다. 2019년 1월 5일, 6일 17:00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방송은 jtbc

728x9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