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석닭강정 냠냠 후기

728x90

속초의 명물이라고 불리는 만석 닭강정인데요.
위생상으로 안 좋았다는 이슈를 뒤늦게 알았습니다. 사진을 찾아보니 만석 반도체라고 불리네요. 깨끗한 모습입니다.

만석 닭강정 순살 보통맛

3일 동안 백화점에 만석 닭강정 팝업스토어가 있어요. 하도 맛있다고 해서 맛이 궁금했어요.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하고 식어도 맛있다 하네요.
팝업스토어의 메뉴에는 뼈 있는 보통맛, 매운맛 / 순살 보통맛, 매운맛이 있어요. 가마솥에서 튀겼다는 후라이드가 먹고 싶었는데 없네요.
순살 보통맛으로 1마리를 사고 집으로 와서 먹었습니다. 청양고추 조금 썰어 같이 닭과 청양고추를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만석닭강정 포장박스
만석닭강정 포장박스

포장 박스가 2중으로 특이하다. 꽉 닫히는 것이 아니라 약간 열려 있는데요. 뚜껑이 하나 더 있기 때문에 덮으면 틈이 없습니다. 깔끔하고 단단해 보이는 박스입니다.

만석닭강정
만석닭강정

아몬드와 고추, 파슬리가 있었는데 보통맛이라서 그런지 고추는 많이 없었다. 청양고추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
다른 닭강정보다 양이 많은 것 같다.

만석닭강정
만석닭강정

식은 대로 맛있게 먹고 나머지는 냉장고에 넣어놨다. 데우지 말라고 하는데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살짝 데워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바닥에 묻은 양념이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싹싹 긁어서 다 먹었다. 나중에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면 먹어야 되겠다. 택배 주문 가능하다.
http://mansuk.kr/main/main.asp

 

만석닭강정

 

mansuk.kr


맛있는데 가격이 올라서 아쉽다.

728x9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