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더살롱 샴푸와 트리트먼트 사용기

728x90

딱 이거다! 할만한 샴푸와 린스를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여러 제품들을 비교해 보다가 '미용실 전용 제품'이라는 문구가 띄는 비 더 살롱으로 결정했습니다. 3월 11일 티몬에서 27,800원에 구매했습니다. 사용 횟수가 적기 때문에 다소 부족한 후기일 수 있습니다.

[모발 상태]
곱슬머리, 머리가 잘 엉켜서 빗질이 잘 안 됨, 지성, 가끔 트러블 발생, 머리 간지러움, 붕 떠서 산발머리가 됨, 머리 잘 빠짐, 머리 결 안 좋음, 매직기로 펴줘야 됩니다.

▷ 샴푸, 린스 구매 시 제가 중요하게 보는 것들을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1. 용량 - 이왕이면 용량 큰 게 좋고 몇 달은 쓰고 싶으니깐요
2. 가격 - 고급브랜드(케라스타즈 등)를 써보고 싶지만 여건이
3. 성분 - 피하라고 알려진 성분만 없으면 ok
4. 리뷰 중에서도 단점 리뷰 먼저 보기 - 장점은 수루룩 하지만 넘어가고 단점은 필터 켜고 봅니다.
5. 같은 브랜드, 같은 값이면 이벤트 하는 곳 우선 - 뭐 하나 더 받으려면,,

비 더 살롱은 샴푸, 트리트먼트의 각 용량은 1,000㎖이라 용기가 크고 양이 많아요. 아마도 6개월 이상은 쓰지 않을까요? 택배사는 한진택배이고 하루 걸린 것 같습니다. 뽁뽁이에 포장되어 왔고 새는 곳 없이 무사하게 도착했어요.

비 더 살롱 트리트먼트, 비 더 살롱 지성용 샴푸비 더 살롱 트리트먼트, 비 더 살롱 지성용 샴푸
비 더 살롱 트리트먼트, 비 더 살롱 지성용 샴푸

처음 택배를 뜯었을 때 첫인상은 의아했다. 일본어가 왜 이렇게 많지? 코스모코스 (소망화장품) 제품입니다.

비 더 살롱 크리닉 트리트먼트 샴푸(지성용)

중건성용 샴푸지성용 샴푸가 있는데 지성이라 지성용 샴푸를 선택했습니다.

중성 샴푸
두피에 유분기가 없고 건조, 모발이 푸석, 각질이 있고 가렵고, 2~3일 머리를 안 감아도 기름지지 않을 때는 중건성용 샴푸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지성샴푸
반나절이 지나면 기름지거나 피지로 인해 냄새가 나거나 두피가 간지럽고 머리카락이 얇은 경우, 두피에 붉은 반점이 있는 경우는 지성용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산성이고 피지관리, 두피 노폐물 제거, 청결, 진정, 모발과 두피 영양공급, 단백질 4가지 등이네요.
[파라벤 6종 무첨가 / 벤조페논 2종 무첨가 / 트리클로산 무첨가 / 합성색소 무첨가 / BHT 무첨가 / 미네랄 오일 무첨가 /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 오배자, 솔잎, 녹차, 로즈메리 / 아르간, 츠바키, 모링가 오일 / 케라틴, 레시틴, 실크프로테인, 콜라겐 / 솔잎, 상백피, 녹차, 금은화, 국화, 오배자, 황금, 함초]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용법은 모발을 따뜻한 물에 충분히 적시고 적당량을 손에 덜어 거품을 내어 모발과 두피에 조물조물 반죽하듯이 샴푸 해준다. 미온수로 충분히 헹군다. 적당량은 짧은 머리는 1번, 긴 머리는 2번 펌핑입니다.

비 더 살롱 크리닉 트리트먼트

'모발의 깊은 손상까지 집중 영양 케어' 크림 타입에 드라이, 펌,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아르간, 츠바키, 모링가 오일)을 공급하여 윤기와 부드러움을 더해 엉킴, 갈라짐, 끊어짐을 개선하고 탄력 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헤어크리닉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용법은 데일리 케어와 스페셜 케어로 나누는데 데일리 케어는 샴푸 후 손바닥에 1 펌핑 덜어 손상된 모발에 발라서 마사지한다. 3분 방치한 뒤 미온수로 헹군다.

스페셜 케어는 일주일에 2~3회, 염색, 펌 후처리용으로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하고 적당량을 덜어 모발에 발라 마사지한 후 비닐캡을 씌어 5~10분간 방치하여 미온수로 헹군다. 한 10분 정도 비닐캡 쓰고 있다가 헹궜는데 머릿결이 좋아짐을 느꼈어요.

후기는 이렇습니다. 가성비 좋다. 대용량에 성분도 나쁘지 않다. 꽤 괜찮고 좋은 제품이다.
단, 머리를 말리면 잔향이 있었으면 좋겠다. 향기에 신경을 써줬으면 더 좋은 제품이 될 듯하다.

▷ 샴푸
1 펌핑으로도 거품이 잘 나요.
거품이 부드럽습니다.
좋은 향기인 것은 맞는데 첫 향이 강해요.
처음 사용하면 향의 지속력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 트리트먼트
마찬가지로 1 펌핑으로 충분하다. 부드럽게 잘 발라진다.
마사지할 때는 상당히 머릿결이 부드럽다.
5분~10분 동안 방치하면 더 좋아요. (스페셜 케어)

머리를 말리면,
향기가 조금 달아난다. 처음의 샴푸, 트리트먼트의 강한 향에 비해 날아간다고 해야 하나 그런 점에서는 아쉽다.
신기하게도 머리가 많이 많이 차분해진다. 주말에 머리를 감고 말리고 빗질만 해도 차분해졌다. 드라이, 매직은 생략했었다. 전에는 머리를 감으면 머리가 이리저리 뻗치고 엉킴이 심해 빗질도 잘 안 되고 푸석하고 뻣뻣했다. 지금은 그런 게 없고 부드럽다.
당연한 얘기지만 에센스를 바르면 머릿결이 더 부드럽다.
개인 차는 있겠지만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다. 샴푸, 트리트먼트를 하면 막 부드러워지고 찰랑한 머릿결은 아니다.
평소 엉킴이 있다면 개선은 있다.

+구매했을 때 후기 이벤트 기간이었습니다.

비 더 살롱 후기 이벤트비 더 살롱 후기 이벤트
비 더 살롱 후기 이벤트

큰 박스 안에는 드라이기, 샴푸(지성용, 건성용), 트리트먼트, 세럼이 있었습니다.

비 더 살롱 후기 이벤트
비 더 살롱 후기 이벤트

드라이기는 전문가용 유닉스 마스터 네오 (가벼움, 2000W)
세럼은 60㎖ 용량이고 촉촉한 모발에 발라주거나 드라이 후 모발 끝에 발라주면 좋다고 한다.

728x90

Designed by JB FACTORY